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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 자격관리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른쪽에 있는 개인 회원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에서 로그인 후 오른쪽에 있는 바로가기 중 "온라인 자격신청서 작성" 메뉴를 클릭합니다.
"온라인 자격신청" 페이지에 바로가기 중에 "신규 온라인 자격 신청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주민번호, 이름 입력 후 결격사유 확인 및 체크, 전자 서명 사용 동의에 체크 후에 인증하기 클릭합니다.
신청정보란의 사회복지사 지방 협회 선택 체크 및 기본정보, 수령방법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박사, 석사, 학사, 전문학사 중 최종학력에 해당하는 항목을 체크하고 최종적으로 졸업한 학교명을 검색하여 입력, 전공 상관없이 졸업한 학교의 학과를 입력, 학점은행제 학위수여자의 경우 입학일은 첫 수강 과목의 개강일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법 대상자(120시간)의 경우, 교과목 이수정보를 반드시 체크하세요.
신청정보에서 이수 교과목은 개정법 대상자와 구법 대상자의 개수가 다르니 주의하세요.
이수기관이 2개 이상일 경우, 이수 교육기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등록하세요.
실습 진행 시기를 확인하고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실습기관정보, 실습기간, 실습지도자/교수 정보 입력하고 실습 시간 : 달력버튼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신청정보, 기본정보 및 작성한 내용에 이상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서류를 제출하실 지방사회복지사협회 항목에 선택한 사회복지사협회가 표시됩니다. 온라인 자격 신청을 완료하신 뒤, 접수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필요서류 발송 2 자격증 발급수수료 송금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 뒤 접수 절차 항목에 필요서류를 확인하고 신청안내문을 확인하셨습니까?의 체크란을 클릭 후 신청서 제출을 클릭합니다.
필요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