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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주의사항 1. 수강 신청 시에 과목의 [중복여부]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전적대 이수과목, 독학사 시험 및 시험면제교육과정 과목, 시간제수업 과목 등은 중복과목 학점인정 불가) 2. 본 교육원과 타기관을 병행하여 진행시, 학기당(24학점)/연간(42학점)까지만 학점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3. 가상계좌 결제방법은 온라인 입금시 발생할 수 있는 송금수수료 경감, 입금자의 불일치, 동명이인으로 인한 입금확인 오류의 최소화, 개인의 계좌정보 유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본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결제 편의서비스 입니다. 교육취소로 인한 환불시에 가상계좌발급과 관련한 수수료 및 VAT 500원이 납부하신 등록금에서 공제됩니다. 가상계좌 결제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신용카드전자결제]로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10년 4월 1일부터 현금영수증 의무화 시행에 따라 온라인 입금하신 수강료는 학슴자 본인의 핸드폰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발급내역은 국세청현금영수증서비스(www.taxsave.go.kr)홈페이지에 확인하세요. 5. 수강신청 후 7일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시면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 6. 원격교육원의 특성상 교육서비스를 받기 위한 특별한 입학 절차는 없으며, 온라인에서 교육원 사이트에 가입하고 대상교육에 대하여 교육원장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정의 수정신청 등록절차(수강료 지불 등)를 마쳤을 경우 입학한 것으로 봅니다. 단,수강 신청 시 학습자 당 1개의 IP를 등록하게 하고, IP등록의 어려움이 발생시(가족관계, 직장동료등) 본 교육원에 믄의하여 사유에 대한 증빙서류를 받고 즉시 처리합니다.